Microsoft, 팬과 디지털 잉크에 중점을 둔 접이식 디바이스 개발중?

오늘 Windows Central가 Microsoft에서 ‘Windows 10’를 실행하여 팬과 디지털 잉크에 중점을 둔 접이식 디바이스를 개발하고 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Microsoft는 이전부터 모바일 디바이스의 새로운 프로젝트인 ‘Andromeda (안드로메다)’를 진행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어 이번에 보도 된 접이식 디바이스가 개발중인 ‘Andromeda’로 프로토 타입은 접어 스마트폰처럼 주머니에 넣을수 있는 설개를 한것 외, 전화기능 탑재하여 전화와 메모를 동시에 할수 있는 디바이스 입니다. 과거 취소된 2개의 화면 타블렛 ‘Microsoft Courier’와도 닮았습니다.

그리고 프로토 타입은 OneNote와 연동이 되는 노트북 앱이 탑재되어 있으며 실제 노트에 기록 같은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어 ‘Windows’가 탑재되어 있어 시작 메뉴 및 Microsoft Edge 등도 사용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Microsoft뿐만 아니라 하드웨어 파트너사에서 비슷한 장치가 등장 할 것으로 보이며 등장시기는 2018 년으로 예상되고 있지만 지연되거나 취소 될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출처: Windows Central

Comments are closed.